programing

iPhone Simulator에서 소리 끄기

nicescript 2021. 1. 16. 09:19
반응형

iPhone Simulator에서 소리 끄기


에 사운드를 끄는 옵션이 iPhone Simulator있습니까? 아니면 볼륨을 조절 하시겠습니까?


부분적 성공-좋은 옵션이 없습니다.

iPhone 시뮬레이터는 실행시 현재 선택된 출력을 선택합니다. Soundflower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아무데도 오디오를 보내지 않고 iPhone 시뮬레이터를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작동으로 전환하면 시뮬레이터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시뮬레이터 출력이 '음소거'상태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시뮬레이터가 막 다른 출력으로 출력하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실험 설정-샘플 비디오 플레이어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 중이며 첫 번째 단계로 데모 비디오 플레이어 앱을 만들었습니다. 자신의 실험을 위해 GitHub에서 VideoPlayer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시도-타사 앱을 사용하여 음소거

Rogue Amoeba의 Audio Hijack Pro사용 하여 오디오 스트림을 가로 채고 음소거했습니다. 이것은 작동하지 않았고 시뮬레이터를 충돌시킵니다. 지원팀에 연락하여 iPhone Simulator가 오디오를 가로채는 것을 방지하는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한다고보고했습니다. SoundflowerJack 도 조사했습니다 .

두 번째 시도-인앱 음소거

나는 앱과 시뮬레이터에서 소리가 음소거되는 디버그 옵션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앱 내에서 비공개 API 만 장치의 볼륨을 음소거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책에서 iPhone Open Application Development Chapter 6, Example "What 's My Volume"은 AVSystemController를 통해 시스템 전체 사운드를 조작하기위한 샘플 코드를 제공합니다.이 경로를 탐색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무기화 된 도구로 만들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개인 헤더에 대해 컴파일해야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아이디어 3

사운드를 음소거하거나 시뮬레이터 내에서 볼륨 제어를 다시 활성화하고 물론 디버거를 계속 실행할 수있는 Springboard 또는 iPhone 시뮬레이터에 전달할 명령 줄 옵션을 찾으십시오.

개선 요청

iPhone Simulator 볼륨 제어 요청 13428429와 Mac OS X의 애플리케이션 별 볼륨 제어 요청 13428420에 대해 Apple Bug Report 개선 요청을 제출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원하시면 직접 버그를 제출하십시오.


iOS 시뮬레이터를 열고 하드웨어> 볼륨 감소 (⌘ ↓)를 눌러 음소거 될 때까지 누르십시오! Xcode 9.2에서 추가되었으며 iOS 11 이상에서 sim을 실행할 때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것을 만났다. 내 (작동하는) 음악 오디오가 헤드폰에 도달하기 전에 iOS 시뮬레이터를 통해 라우팅되어 음악이 작고 음질이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시뮬레이션에서 개발하는 것을 정말 성가 시게 만들었습니다. 다행히도 쉬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 시뮬레이터에서 Mac의 마이크에서 들어오는 사운드를 라우팅합니다.
  • 시뮬레이터에서 나가는 오디오를 Mac 스피커 또는 사용하지 않는 다른 오디오 채널을 통해 라우팅합니다.

수신 오디오 경로 변경 :

나가는 오디오 경로 변경 :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if DEBUG

   [ myAudioController setVolume: .1 ];

#endif

이렇게하면 테스트 중에 앱의 볼륨이 낮아집니다.


1) 루프백다운로드

2) 루프백에서 새 가상 오디오 장치를 만듭니다 (클릭 New virtual device). 원하는 경우 이름을 바꿉니다 Blackhole.

3) Simulator에서 Hardware > Audio output방금 만든 가상 오디오 장치의 이름을 클릭 하고 선택합니다.

루프백

iOS 시뮬레이터


참조 : iOS 시뮬레이터 사운드

입력 및 출력 장치 모두 시스템 사운드 설정에서 거의 일치합니다. 종종 다른 장치로 설정합니다.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시뮬레이터는 입력 및 출력 장치 중에서 마지막으로 연결된 오디오 장치로 기본 설정됩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식 으로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제 경우에는 오디오 출력을 음소거 된 곳으로 설정했습니다. 내 외부 화면처럼 :)


tvOS 시뮬레이터 용 솔루션 :

메뉴-> 일반-> 비디오 및 오디오-> '내비게이션 클릭'및 '음향 효과 및 음악'끄기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MPMusicPlayerController applicationMusicPlayer] setVolume:0.0]; 

이것은 장치에서 작동하며 시뮬레이터를 사용해보십시오. iPhone 앱에서 하드웨어 볼륨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이 스레드의 반대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iPhone Simulator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까?


간단한 솔루션.

  • Mac에 2 개의 출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내장 스피커와 헤드폰.

  • iOS 시뮬레이터를 닫습니다.

  • 출력 소스를 사용하지 않는 소스로 변경하십시오 (상단 표시 줄의 스피커를 Alt- 클릭).

  • iOS 시뮬레이터를 다시 실행하십시오. 기본 출력 소스
    를 시스템에있는 소스 가져갑니다 .

  • 출력 소스를 사용하고 즐기는 소스로 변경하십시오. iOS 시뮬레이터는 시스템이 변경할 때 출력 소스를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참조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195739/turn-off-sound-in-iphone-simulato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