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vuej를 사용하여 ID 태그를 동적으로 설정

nicescript 2022. 7. 3. 11:53
반응형

vuej를 사용하여 ID 태그를 동적으로 설정

할 일이 있는 vue.js 템플릿이 있습니다.각 요소의 ID 값을 동적으로 설정하고 싶다.지금까지 시도해 본 것은 이것뿐인데, 이런 것이 가능합니까?그렇지 않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canvas class="canvas" id="cv`${{todo.id}}`" width="500" height="700"></canvas> 

이거면 될 거야.

:id="`cv${todo.id}`"

또는

v-bind:id="`cv${todo.id}`"

또는 브라우저가 문자열 보간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기존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id="'cv' + todo.id"

이것은 본질적으로 복제품이지만, 나는 댓글에서 어떻게 백틱을 피해갈지 결정할 수 없었다!

이것은 나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input v-bind:id="object.value1" v-model="object.value2"/>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705718/setting-id-tag-dynamically-using-vuejs

반응형